12월 21일, 사람 냄새 물씬 풍기는 플리마켓으로 유명한, ‘도떼기 마켓’ 이 12월에도 어김없이 열린다. 항상 야외에서만 열려왔던 지금까지의 ‘도떼기 마켓’과는 달리 이번에는 신사동의 복합 문화 공간인 ‘JAZZY M.A.S’ 에서 열리게 되었다.
이미 수차례의 성공적인 사례와 특히 저번 ‘서울 패션위크’와의 협업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만족시킨 이번 ‘도떼기 마켓’은 소장가치가 있을법한 잡화들과 고가의 ’레어템’까지 아주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기로 이미 소문이 자자하다.
또한 이번 마켓에서는 실력있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문화활동을 하고 있는 아티스트 에이전시인 ‘AXOO agency’의 전시도 열린다고 한다.
이번 전시의 입장 또한 ‘무료’로 진행되어, 추운 겨울날 따뜻한 공간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전시도 보고 숨겨진 보물을 찾는 재미도 함께 할 수 있을 것이다.
벌써 1년의 마지막 축제를 알리는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도떼기 마켓’에서 생각치도 못한 멋진 제품이 당신과 당신의 소중한 사람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지 모른다.
- 행사일정: 12월 21일 토요일 12시~18시
- 행사장소: ‘제지마스’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2-4 지하2층 (지도: http://goo.gl/HfygkX)
글/ 정다운
The post [Sub-Culture] 사람냄새 물씬 풍기는 플리마켓, ‘Dottegi Market(도떼기 마켓)’ 이 12월에 다시 찾아온다. appeared first on VAmagazine.